본문 바로가기
맛난 것만 냠냠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플라자/ 진가와/ 일식/ 메뉴, 가격/ 내돈내산 후기

by 왕머리방구동 2020. 12. 17.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진가와


지난 번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을 방문했을때,

원래 가려고 했던 라쿠를 가려 했는데..

코로나19로 인해서 문을 임시휴업 중이라

폭풍 검색을 통해 진가와를 찾게 되었습니다 ㅎㅎ

 

 

 


▶ 매장명 : 진가와(인천파라다이스시티 호텔점)

▶ 매장주소 : 인천 중구 운서동 2874, 플라자건물 203호 진가와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lunch last order 14:30, dinner last order 21:00)

▶ 연락처 : 0507-1324-5152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후기도 있으니 한번 들러보세요 ^_^]

2020/12/03 - [여행] - 국내 호캉스 추천/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내돈내산 방문기

 

국내 호캉스 추천/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내돈내산 방문기

연말 호캉스 추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 조식, 수영장, 볼거리, 먹거리 총 정리 - 코로나가 우리의 삶을 굉장히 많이 바꿔 놨는데요. 최근 들어 코로나가 재유행하게 되어 예약한 호텔이

banggudong.tistory.com

진가와는 360년 전통의 일본 전통 테노베면을 생산하고 있다고 해요.

테노베면은(수연면)을 말하는데,

수연면은 손으로 늘려서 뽑은 면을 말한답니다 ^-^

수그리고 일본 국가공인 명장 및 총리 훈장까지 받았다고 하니,

뭔가 믿고 먹는 느낌으로 달려가봤어요!!

 

입구부터 느껴지는 장인집의 포스

 

내부 모습은 대략 이런 모습인데요,

안으로 들어가시면 프라이빗한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고,

저희 부부는 아기를 데리고 방문했는데

마침 아기가 잠을 자고 있어서 내부에도 아이들이 떠들고 있어

깰까봐 조심스러워 하자 종업원분께서 안쪽 프라이빗 공간으로 안내해주더라구요.

배려해주시는 종업원분이 참 친절하시고 고마웠습니다 ^^

 

 

메뉴는 보시는데로

정식과 세트 메뉴, 코스메뉴와 단품 등이 있는데

우리는

[사시미 그리고 스시 정식]

을 주문했어요.

 

 

코스요리가 아니라서

음식이 한 번에 나옵니다 ^-^

생각보다 음식양이 적어서

이걸 먹고 하나 더 시켜 먹어야 되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ㅜㅜ

그래도 음식 하나는 진짜 정갈하게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이게 그 유명한 테노베면인가봐요!!

사실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있는데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

제가 뭐 미식가가 아니니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

 

 

연어 안에 있는 사리는 작아서 연어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살렸어요!

사리는 쫀쫀하고 밥알이 찐덕거리지 않아서

참 맛있었습니다 ^-^

옆에 있는 김밥 같은 건 후토마키인데요.

모밀면을 넣은 김밥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이것도 딱 그냥 후토마키 맛이어서 특출나게 맛있는건 아니지만

와사비 살짝 올려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와사비는 생 와사비를 쓴거 같았어요 ㅎㅎ

맵지 않고 단맛이 살짝 나는 맛있는 와사비였어요!

 

 

이거슨 설명 하지 않아도 아시죠??

새우튀김과 고추튀김, 호박튀김이랑 가지튀김이었나 뭐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튀김옷은 얇고,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져 있었으며,

고추는 맵지 않게 딱 알맞았어요 ㅎㅎ

 

 

사시미는 보시는 것 처럼

참치와 연어, 도미.

 

먼저 연어부터 와사비 살짝 올려 먹어봤습니다.

참 깔끔하고 신선한 생선을 쓰는거 같았어요.

 

 

이어서 참치도 무순과 와사비를 살짝 올려 먹어봤는데,

참치가 진짜 신선하더라구요!!

왠만한 참치 전문점에서 먹는것보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다 새우튀김도 간장 살짝 찍어서 냠냠

 

 

가지 튀김도 한 번 냠냠 해보고

 

 

마지막 사시미 도미 ㅜㅜ

너무 맛있는데 몇점 안되서 참 아쉬웠어요.

 

 

그리고 음식을 다 먹으면 후식이 나와요 ~

 

인절미 가루를 올린 아이스크림인데,

이때부터 우리 천사가 울기 시작하여

아이스크림 그 차가운걸 한입에 넣고..

급하게 가게를 나온 기억이 나네요 ㅎㅎ

 

 

그래도 엄마 아빠 밥먹을 동안 잘 있어준 우리 천사께

감사를 표합니다. ^-^

 

그럼 안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