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 것만 냠냠

써브웨이 꿀조합/ 비밀노트에 적어 놓은 황금조합 레시피/ 서브웨이 뜻/ 서브웨이 12월 행사까지!

by 왕머리방구동 2020. 12. 27.

서브웨이 하면 떠오르는게 뭔가요??

'도시철도, 지하철?' 아마 많은 분들이 이제 지하철 대신

샌드위치 가게를 떠올리실 겁니다.

 

문득 궁금해졌어요, 왜 서브웨이라고 상호명을 지었을까??

저 혼자만의 생각으로는

샌드위치를 아마 바쁜 직장인들이 지하철에서 한입 물고

출근하는 걸 연상하여,

서브웨이라고 명명했겠구나.

네! 틀렸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서브웨이 뜻은 잠수함(Submarine) 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서브웨이랑 서브마린이랑 무슨 연관일까 생각 하실 수 있는데,

창업 당시 첫 가게의 이름은 ’피터의 초대형 잠수함 샌드위치(Pete’s Super Submarine Sandwich)였다고 해요.

당시 써브웨이는 약 1m에 이르는 잠수함 모양의 빵에

각종 야채와 신선한 고기, 치즈, 소스를 듬뿍 넣어 입을 크게 벌려야 먹을 수 있는

어마어마한 샌드위치로 유명했답니다. 1m 라는 역시 스케일이 다르네요 ㅎㅎ

여기서 [초대형 잠수함 Submarine]에 [방식이라는 Way]가 합쳐져

잠수함(Sub) 방식(Way)의 샌드위치

Subway가 탄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이 잠수함 샌드위치의 황금 레시피를 한 번 알아볼까요??


서브웨이는 야채부터 시작해서 소스까지 전부 골라 먹을 수 있어 인기가 많지만,

'어떤이 에게는 내가 고른 소스가 이 조합에 맞을까?' 라는 의문과 함께

당장 핸드폰을 꺼내어 서브웨이 꿀 조합에 대해 검색하기 시작할 것 입니다.

그게 바로 여러분이라는 걸 잘 알고 있고.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제가 직접 먹어보고 비밀노트에 적어 놓은 황금 조합 레시피

서브웨이 꿀조합 지금 소개합니다 ^-^


첫 번째 황금조합 레시피

스테이크&치즈 ★☆

이건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스테이크와 치즈가 들어가면 일단 여기서 끝!

1. 빵 : 허니오트 빵

2. 치즈 : 아메리칸 치즈

3. 소스 : 스위트 어니언 2줄, 마요네즈 1줄

4. 추가 : 더블 미트, 아보카도

달콤함과 고소함의 극치! 환상적인 레시피 완성

 

두 번째 황금조합 레시피

터키 아보카도 샌드위치

1. 빵 : 플랫 브레드

2. 야채 : 피클, 올리브를 제외

3. 소스 : 렌치, 사우전드 아일랜드

4. 추가 : 아보카도

요 레시피는 블랙핑크 제니가 서브웨이에 가면 먹는 조합인데,

이 조합으로 먹게 되면

아보카도의 부드러운 풍미와 짭쪼름한 햄을 만나 맛이 없을수가 없어요,

헤어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맛! 완성!!

 

세 번째 황금조합 레시피

일명 베이컨 에그마요 ★

1. 빵 : 플랫 브레드

2. 야채 : 피클, 올리브를 제외

3. 소스 : 스위트 칠리소스, 허니 머스타드

4. 추가 : 아보카도, 베이컨

아침 대용으로 먹기 딱 좋은 메뉴

자극적이지 않은 맛과 부드러운 에그에 아보카도 까지

든든한 조식으로 딱!!


 그럼 12월 서브웽 12월 행사를 살펴보께요 ~

12월 행사는 지난 달과 비슷하고,

오전 11시까지 모닝콤보 메뉴 할인을 진행중에 있어요!

 

 

그리고 터키 샌드위치 15cm 단품이 3,900원!!

베이컨 추가 시 4,800원/ 에그마요로는 5,500원 입니다.

 

기간은 1월 3일까지이니 얼마 안남았네요 ㅠ

Fast-sub 혹은 배달은 적용'되지 않고 매장 구매에서만 적용 가능합니다!

 

이거 하나면 여러분들도 서브웨이 마스터가 될 수 있답니다 ^0^

저는 베이컨 에그마요가 가장 맛있었어요!

뭐 이거는 개인 취양이니 한 번 드셔보시고,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안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