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 것만 냠냠

자빠지게맛있어요 송화해물탕/ 아구찜 맛집/ 인천 아구찜

by 왕머리방구동 2020. 12. 16.

안녕하세요 !! 방구동 입니다 ㅎㅎ

오늘 아구찜에 대해서 들고 왔어요!!

요즘 매콤한게 너무 땡겼었는데,

매콤한거 하면 뭐다?? 아구찜이다 ~ 해서,

아구찜을 사먹었습니다 ㅎㅎ

 

어디서 먹을까 고민 고민 하다가!

이름부터 아주 눈에 확 띄는

자빠지게맛있어요! 송화해물탕에 주문을 했는데요??

얼마나 맛있으면 자빠지게 맛있을지 한 번 기대해 봅시다 !!

 

 

 

 


매     장 : 자빠지게맛있어요 송화해물탕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     소 : 인천 연수구 청능대로55번길 19

(포장, 배달 전부 가능하고, 생방송투데이에 방송된 이력이 있네요 ^^)


 

 

메뉴판도 함께 올려 놓을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시켜 드셔 보시고!

 

이제 리뷰 한 번 해보께요 ^-^

 

 

제가 주문한 메뉴는 매콤한 아구찜이에요 ~

저희는 2명이서 먹을 예정이라서

작은 사이즈를 주문했지요 ㅎㅎ

 

아구찜은 요렇게 플라스틱 용기에 포장되어 오는데요??

함께오는 스위트콘이 생각보다 잘 어울렸어요 ㅎㅎ

 

 

큼지막한 아구가 이렇게 들어 있구요!

 

 

아 맞다! 콩나물을 추가했어요!

콩나물 추가는 3,000원인데 추가했지만 양이 많지 않은거 같아요 ㅠ

 

 

남은 아구는 밥비벼서 삭삭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느라 사진을 하나도 못찍었네요 ㅠㅠ

 

매코롬한 아구찜이 생각나실때는!!

인천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쯤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쓰다보니 짧은 포스팅이 되었네요;;; ㅎㅎ

오늘은 이걸로 마치겠습니다 ~

안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