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 것만 냠냠

스시사쿠/ 스시 테이크아웃/ 인천 스시 맛집/ 협찬 없어 내돈내고 사먹은 진짜 후기

by 왕머리방구동 2020. 12. 25.

요즘 제가 스시에 굉장히 꽂혀 있어 유튜브로 엄청 자주 매일

스시 오마카세 관련 영상만 보고 있어요 ㅎㅎ

그래서 엊그제 스시가 너무 너무 너무 먹고 싶은데,

업장으로 가기에는 부담스럽고 하여!

스시를 배달하여 먹어봤습니다.


업 체 명  : 스시사쿠 연수점
주     소  : 인천 연수구 벚꽃로 130-3
영업시간 : 평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15:00 ~ 17:30)
주말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16:00 ~ 17:30)

연 락 처  : 032-822-0819


 

 

메뉴는 다양하게 있는데,

대표 메뉴를 첨부해 놓을께요 ^^

 

 

우리가 시킨 메뉴는 스페셜 초밥과 스시B세트 입니다.

스페셜 초밥은 사시미 8pcs 와 스시 11pcs, 그리고 튀김 2종이 들어있고,

스시 B세트는 스시 14pcs로 구성되어 있어요.

 

 

포장부터 뭔가 스시 맛집의 포스가 스물스물 올라오지 않나요??

 

짜쟌!! 엄청 먹음직스럽고 예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옆에 보이는 우윳병 처럼 생긴건 국물이 들어있어요! 된장국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가지 샐러드가 진짜 맛이 좋아요!!

가지샐러드 2번 드세요 추가로 시켜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스시에는 화이트 와인이죠?? 술을 못마시는 와이프를 뒤로하고

혼자 홀짝 홀짝 마셔 봅니다.

그럼 먼저 스페셜 초밥부터 열어보께요 ^^

광어, 연어, 참다랑어, 대왕오징어, 초새우, 황새치, 구운연어,

장어, 타코와사비, 후토마끼, 계란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 다음! 스시B세트 입니다.

스시 구성은 거의 비슷한데, 다른게 있다면

스시B세트에는 생대하와 참다랑어뱃살, 눈다랑어가 들어간다는 차이가 있어요

 

 

그럼 사시를 한점 한점 맛봐볼께요!!

사실 별 기대하지 않고 주문한 매장인데

진짜 맛있었어요, 완전 A급 스시야에서 먹는 스시는 아니었지만

나름 미들 스시야급의 맛을 냈고,

샤리 또한 적당히 보슬보슬하고 간이 잘되어 있었습니다.

 

 

만약 사시미를 먹고 싶으신 분들이 아니시라면

스시B세트를 추천드려요!

사시미가 없는 대신 스시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스시맛이 일품이니 스시를 스시B세트를 추천드립니다.

 

다만 구운연어가 샤리까지 너무 구워진 탓에

탄맛이 조금 많이 났습니다. 그것 빼고는 완전 만족!!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가지 샐러드 꼭 하나 더 시켜서 드세요 !!

'가지샐러드가 뭐 그렇게 맛있다고 계속 추천하냐'라고 하실 수 있지만,

드셔 보시면 아실꺼에요 왜 그렇게 추천을 외쳤는지 ㅎㅎ

샐러드와 더블어 치즈가 들어간 방울토마토였나??

이게 진짜 맛있습니다. 식전에 입맛을 확 살려주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맛있는 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다음에는 더 유용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누가 협찬해줄리 없어 혼자 내돈주고 사먹은 진짜 후기를 마칠께요 ^^

안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