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으로 100억벌기

미국주식으로 돈 벌고 싶으신가요?? 💰 야! 너두 벌 수 있어!!(어플편)

by 왕머리방구동 2020. 10. 6.

안녕하세요 ~ 방구동 입니다 ^-^
저는 작은 금액이지만 미국주식을 조금 투자하고 있는데요!!
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가장 쓸모 있는 어플을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미국주식을 시작한지 어느덧 6개월이 넘어가고 있는데,

제 수익률은 약 20퍼센트 정도로 무난한 수익률을 거두고 있는 중 입니다 ^-^

그럼 지금 바로 여러분들께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 어플은 제가 미국주식을 사기 전에 반드시 체크해 보는 어플입니다.

아시는 분은 다들 아실 너무너무 유명한 어플이죠!
바로 바로! CNBC라는 어플인데요,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셔서, 검색창에 CNBC를 검색하시면 해당 그림 처럼 생긴 어플을 다운 받으세요 ~
다 다운 받고 나서 실행을 하시면!

 

 

요렇게 생긴 시작화면 나타날겁니다.

 

 

 그 다음 첫 시작화면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이 어플의 또다른 장점 중 하나는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미국의 주요 뉴스를 한 눈에 파악해 볼 수 있다는것!

그럼 여러분들은 '너는 영어를 잘 하니까 영자신문도 보는 것 아니냐'라고 하시며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안됩니다.
저도 영어 잘 못 해요ㅎㅎ 외국 여행가도 모든 소통은 우리 와이프가 하고 저는 와이프 뒤에 숨어있는 쫄보에요ㅎㅎ
근데 어떻게 영자신문을 보는지 알려드리께요 ~
간단합니다!
우선 제가 보고싶은 헤드라인 뉴스를 클릭합니다.

 

 

저는 이 럼프형님의 따끈따끈한 1시간 전 뉴스가 궁금하니 눌러보께요 ~

 

 


뉴스를 누르니 갑자기 속이 울렁거리는 엄청난 영자에 압도 당하고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안됩니다 ㅎㅎ

방법은 간단하니까요!
우선 궁금한 내용을 드레그 쭉! 번역하고 싶은 내역을 드레그 쭉! 해줍니다.

 

 

요러코롬!

그 다음 저는 파파고 번역을 선호해서 파파고 번역을 클릭해주면! 싹 번역을 해주는 편리한 세상

 

 

보이시나요? 영자신문을 저런식으로 번역하여 읽어보고 주가가 어떻게 변동될지,

제가 갖고 있는 주식이 왜 오르고 왜 떨어지는지 조금은 알 수 있어 유용하게 쓰고 있는 기능 이지요ㅎㅎ

그리고, 이 기능만 있으면 추천해드리지 않겠죠ㅎ
진짜 유용한 기능은 바로!!
실시간 주가 변동을 볼 수 있다는 겁니다.
미국주식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우리가 보고 있는 주식의 가격은 미국 보다 15분 지연된 가격을 보고 있습니다. 15분 사이에도 주가변동이 엄청나게 이뤄지고 있고,

더 낮은 금액으로 운좋게 사게 되면 좋지만 높은 금액으로 사면 배아프잖아요??ㅎㅎ

그래서 저는 제가 사고 싶은 주식을 구매하기 전에 항상 이 어플을 체크합니다.

방법은 제가 조잡하게 그려놓은 원을 클릭하시고 (뉴스옆에 있는 목록),

 

 


watchlist를 클릭하세요!

 

 

그럼 이 화면은 제가 보고 싶은 주식을 저장해놓은 건데요.

간단하게 저장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돋보기 모양을 누르시면

 

 

이렇게 티커를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티커 검색을 하여 저장해놓고 실시간 정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지요!
또한 해당 주식을 클릭하면 그 주식에 대한 뉴스도 보실 수 있으니 1석 3조겠네요ㅎㅎ
어떠신가요?? 조금은 유용한 어플 같지 않으세요?ㅎ

저는 이 어플을 자주활용하고 있는데, 제가 또 자주쓰는 어플이 하나 더 있습니다!
요거는 다음시간에 가져오께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럼 안녕 ~ 🖐

2020/10/08 - [미국주식] - 미국주식으로 성공하기!(2탄)

 

미국주식으로 성공하기!(2탄)

안녕하세요 ! 방구동 입니다.^-^ 벌써 나뭇잎이 울긋불긋하게 물들기 시작하고, 선선한 바람이 콧잔등을 간지럽히는 걸 보니! 가을이 성큼 다가온게 느껴지는데요 ~ 오전에는 서늘했다가 오후에�

banggudong.tistory.com

 

댓글